[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광군제를 맞아 전속모델 엑소와의 생방송 중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10일과 11일 오후 5시(중국 현지 시간)부터 약 1시간 동안 엑소와 함께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의 메인 페이지 라이브존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잉커·이즈보에서 방영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광군제 당일 티몰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품귀 현상을 빚으며 주문이 폭주해 올해에는 미리 인기 제품의 물량 확보에 나섰고 지난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에코 크레용 립루즈' 등 중국 인기 제품을 포함해 기초와 색조 제품의 물량을 평소 대비 4배 이상 확보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