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이처리퍼블릭, 美 뉴욕 퀸스 최대 쇼핑센터에 4번째 매장 개점

최종수정 2016.10.27 10:00 기사입력 2016.10.27 10:00

댓글쓰기

맨해튼, 유니온스퀘어 등 뉴욕 핵심 상권
고객들의 관심 속 안정적 시장 확대

네이처리퍼블릭, 美 뉴욕 퀸스 최대 쇼핑센터에 4번째 매장 개점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미국 뉴욕 퀸스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센터인 퀸스센터몰에 한국 브랜드 최초로 매장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재 퀸스센터몰점을 포함해 플러싱과 맨해튼의 코리아타운, 유니언스퀘어 등 뉴욕에만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매장은 모두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으로 하루 방문객이 수천명을 넘길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퀸스센터몰은 미국 4대 쇼핑몰 그룹인 마세리치가 운영하는 쇼핑몰 중 가장 큰 규모이자 동부 매장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973년에 오픈해 퀸스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몰로 자리잡은 이 곳은 메이시스와 제이시페니 백화점, 유명 글로벌 브랜드들과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 있어 다양한 연령대와 다국적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퀸스센터점은 미국 주요 브랜드들이 밀집된 3층 중심부에 165.2㎡(50평) 규모로 자리했다. 인테리어는 자연주의를 강조하기 위해 800여개의 초록빛 생화 화분으로 꾸몄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용 제품 개발 등 현지화 전략으로 미국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뉴욕 진출 시 한국 화장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아시아계 고객들의 거주 지역부터 세계적인 명소인 맨해튼 중심가까지 넓혀 나가는 확대 전략을 펼쳤다. 또한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친근한 브랜드명과 자연 친화적인 매장 인테리어, 제품력이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특히 지난해 11월 문을 연 유니언스퀘어점은 플래그십 스토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현지의 유명 뷰티 블로거와 유투버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촬영한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최대 축제인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미국 전 매장에서 메이크업 제품 할인 행사와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