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 전하고자 기획
수익금 일부를 미술교육에 지원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협업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을 7일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자 키뮤와 협업해 탄생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 선물상자 등 연말 분위기를 풍기는 일러스트를 지적장애인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표현해 특별하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을 위해 사용된다.

한정판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쉐어버터 스팀크림,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고급 세트 케이스 2종을 별도로 제작해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시어버터에 고온 스팀공법을 적용해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제공한다. 가격은 9500~3만1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