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전예약 1위 어플'모비',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스페셜 쿠폰지급

최종수정 2016.11.07 16:35 기사입력 2016.11.07 16:3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스페셜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헝그리앱 슬러거,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슬러거, 사진=헝그리앱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200만 캣 교환권’을 제공한다.

와이즈캣이 개발한 '슬러거'는 투수와 타자간 두뇌싸움, 타이밍의 극적 연출과 빠른 경기 진행을 선보여 실제 야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마우스만으로도 모든 플레이가 가능한 쉬운 조작 체계를 갖추었다.

5등신의 캐릭터를 이용해 타자와 투수의 다양한 포즈를 재현하고 유명 선수들의 특정 폼을 그대로 도입해 사실감을 살린이 게임은지난달 25일 레전드리그 10시즌 오픈, 언더핸드 투수 최고구속 상향 조정, 두산 베어스 ‘마이클 보우덴’의 특이폼 추가 등이 포함된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