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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GS그룹이 지원하는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전남센터)가 24일부터 이틀간 전남 목포실내체육관에서 전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혁신센터 우수상품 공동소싱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민관합동창조경제추진단, 창조경제혁신센터협의회와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GS와 롯데, CJ, 한화 등이 후원하는 전남·부산·서울·충남 창조경제센터가 공동 주관한다. 이 자리에는 GS, 롯데, 신세계, 현대, 농협 등 20여개 국내 유통채널의 상품기획자 55여명이 참여해 전국 혁신센터와 유관기관이 추천한 140여개 업체 500여 농·수산 식품과 생활용품 제품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품평회를 한다.
전남센터는 발굴한 우수 상품들에 대해 세부 검토와 컨설팅을 한 뒤 GS 유통망을 비롯한 각 유통사 별로 판로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집중 보육한 기업의 상품에 인증서를 부여하는 혁신상품 인증제 추천을 활용한 경쟁력 강화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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