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시, 푸드트럭 운영 직영공원 4곳으로 확대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는 24일·25일 월드컵공원, 중랑캠핑숲, 응봉근린공원 3곳 신규 모집…20일 사업설명회 개최

서울시 도시공원 1호 푸드트럭(한평의 꿈, 스위트츄러스)(제공=서울시)

서울시 도시공원 1호 푸드트럭(한평의 꿈, 스위트츄러스)(제공=서울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서울시가 서서울호수공원에 이어 서울 시내 공원 3곳에 공원 내 푸드트럭 운영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공원 내 푸드트럭은 4개팀으로 시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마포구 월드컵공원, 중랑구 중랑캠핑숲, 성동구 응봉근린공원 3곳이 신규 모집 대상이다. 기존 푸드트럭이 설치됐던 양천구 서서울호수공원은 운영자가 운영권을 포기하면서 재모집 하게 됐다.
신청대상은 취업애로 청년이나 국민기초생활 수급권자가 우선권을 가진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를 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푸드트럭 운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취업애로 청년 또는 생계·주거·의료 수급권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푸드트럭 영업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제출서류를 준비해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해당 사업소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월드컵공원과 서서울호수공원내 설치될 푸드트럭(2대)은 서부공원녹지사업소에서 운영자를 선발해 관리하게 되며 공원별 1대씩 2대이다. 중랑캠핑숲 푸드트럭(1대)은 중부공원녹지사업소에서, 응봉근린공원 푸드트럭(1대)은 동부공원녹지사업소에서 운영자를 선정해 관리한다. 푸드트럭별 영업장소는 각 공원 내 2곳으로 계절별·시간대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며 영업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20일 시는 공원 내 푸드트럭 운영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현장설명회는 20일 오후 2시에 마포구 성산동 서부공원녹지사업소 1층 다목적영상실에서 개최된다.

운영(낙찰)자 결정은 제안서 평가방식으로, 해당 사업소별 별도의 평가위원회가 신청인의 사업계획 등을 듣고 점수를 부여해 고득점자를 운영(낙찰)자로 결정한다.

푸드트럭 운영에 대한 사용료는 공원별로 각각 다르다. 월드컵공원은 연 17만5000원, 서서울호수공원은 연 7만100원, 중랑캠핑숲 연 9만5700원, 응봉공원 연 38만6100원이며, 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지 않은 금액이다.

푸드트럭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판매품목은 사업계획 발표 시 제출한 메뉴와 가격으로 제한된다. 향후 변경하려면 사전에 시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자세한 입찰공고 내용은 시 홈페이지, 서울의 산과 공원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거나 각 해당 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