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출시 기념 10월 한달 간 브릿지스톤 윈터타이어 최대 25% 할인 실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인피니티 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인피니티 서비스'를 17일 출시했다.
인피니티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들은 해당 앱을 통해 서비스센터 검색은 물론 방문 예약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지역의 서비스센터와 시간을 선택해 예약을 신청하면 고객에게 직접 연락을 통해 예상 수리 시간 등의 정보와 함께 예약을 확정해준다.
차량 매뉴얼 안내부터 정비 이력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와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고객 지원 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인피니티 서비스' 또는 'Infiniti Service'를 검색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고객이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인피니티 서비스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 차별화된 인피니티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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