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버워치 헝그리앱,문화상품권 지급하는할로윈데이 팬아트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10.14 16:16 기사입력 2016.10.14 16:1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세계적 축제로 자리잡은 할로윈데이를 유저들과 함께 즐기기 위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미션은‘해피 할로윈 팬아트 이벤트’로,‘할로윈에 맞는 오버워치 팬아트’를 그려 ‘팬아트’ 카테고리에 올리면 참여 완료되며, 1~3등으로 선정된 참여자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권’, ‘3만 원권’, ‘2만 원권’을 각각 증정한다.이와 함께 팬아트 게시자 중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팬아트 심사에 댓글,공감으로 참여한 유저 중 15명에게는 ‘할로윈 전리품 상자 5개’를 추첨을 통해 각각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0월 28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자세한내용은'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헝그리앱' 미션 공지를통해확인할수있다.

한편,지난 7일부터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오버워치’의 공식 e스포츠 대회인 ‘인텔 오버워치 APEX’가 진행 중이다.해외 초청 4개팀 포함 총 16개팀이 참가한 이 대회는 10일국내팀 ‘런어웨이’에 3대0으로 ‘학살’ 당했던 세계 랭킹 7위 ‘리유나이티드’가 이틀 뒤인 12일에는 우승후보 ‘콩두 판테라’에 3대1압승을 거둬 화제를 모으는 등 다양한 소식을 쏟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