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銀, 모바일 부동산 대출 ‘위비 방콜론’ 출시

최종수정 2016.10.14 09:53 기사입력 2016.10.14 09:53

댓글쓰기

우리銀, 모바일 부동산 대출 ‘위비 방콜론’ 출시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우리은행은 부동산114의 모바일 부동산 중개 플랫폼인 ‘방콜’과 제휴해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 ‘위비 방콜론’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비 방콜론’은 ‘방콜’을 통해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 방을 구하면서 추가적으로 일부자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위비뱅크 전용대출이다. 위비뱅크와 위비마켓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든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소득, 직업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다. 방콜 고객이 우리은행을 이용하면서 이 대출을 받을 경우 최대 연 최대0.3%까지 금리우대 가능하며, 위비톡 이용시에도 금리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대출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우대금리 포함 최저 연 5.56%다.

‘부동산114’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11월 중 부동산 관련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모바일쇼핑몰인 위비마켓에 아파트, 오피스텔, 원룸 등의 다양한 매물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의 위비뱅크, 위비마켓과 부동산114의 홈페이지와 방콜 앱을 통해 양사의 플랫폼을 상호 연계하고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6년 부동산앱 소비자만족도 1위 ‘방콜’과의 제휴로 위비 플랫폼과 부동산 플랫폼을 연계해 고객이 부동산정보 뿐 아니라 금융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 플랫폼과의 제휴로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 혁신을 계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