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튜브 스타 '도티', 모바일 예능서 인기 인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튜브 스타 '도티', 모바일 예능서 인기 인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유튜브 게임 방송으로 10대 팬덤을 쌓아온 도티(본명 나희선)가 모바일 예능 출연으로 대중성 확보에 나섰다.

모바일 미디어 그룹 ㈜모모콘(대표 김창근·김세진)은 자사 브랜드 모모X를 통해 유튜브 스타 도티와 함께한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을 6일 공개했다.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120만 명 ▲공식 팬 카페 회원 8만 명을 확보하며, 자신만의 채널과 팬덤을 구축한 스타 크리에이터이다.

유튜브 채널 '도티TV'는 '마인크래프트', '클래시 로얄'을 비롯하여 모바일 게임 등을 플레이하는 방송으로,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에서 도티는 판매자가 되어 직접 중고나라에 자신의 사인을 3000원에 내놓았다.
구매자를 만난 도티는 작전대로 사인지를 두고온 척 연기했고, 아이들과 엄마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도티는 "내가 도티의 사인을 기억한다"면서 사인을 대신 해주겠다 제안했으나, 큰 아이는 '가짜 사인'을 동생 몫으로 양보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윽고 마스크를 벗자 아이들은 단번에 도티를 알아챘고, 어쩔 줄 몰라 하는 아이들의 반응에 엄마는 감격의 눈물까지 흘렸다.

인기 입증에 성공한 도티는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 사인지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하게 개이득을 마무리 지었다.

모모콘은 앞으로도 TV스타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셀럽들과 다양하고 실험적인 도전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 도티 편 1탄은 모모X의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에서 순차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