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린,골드 회원 대상 출시 음료 구매시 별 3개+5잔 이상 구매시 별 5개 추가 증정

스타벅스 사진자료

스타벅스 사진자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2011년 9월 도입됐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돼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재 250만명 이상의 고객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등록돼있다.

다음달 4일까지 ‘그린’과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동일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며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27일에는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다음달 10일까지 이 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 및 기존 웰컴 회원들은 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를 출시하고,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2종으로, 향긋한 시나몬과 부드럽고 진한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새로운 티바나 음료로 라임의 새콤달콤한 풍미에 꽃향기가 어울어진 패션티 '라임 패션티' 등이다. 이 중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증정하고,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이크도 출시된다. 이 케이크를 구매하는 전 레벨회원들에게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를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