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우디 코리아, 2016년 글로벌 신규 인재 채용

최종수정 2016.09.12 09:43 기사입력 2016.09.12 09:43

댓글쓰기

아우디 코리아 내 다양한 직무 경험, 독일 아우디 파견 등 연수과정 거쳐 배치
오는 18일까지 이메일로 지원서 접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프로페셔널'로 성장할 인재를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우디는 우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International Graduate Trainee Program' 운영을 통해 신입사원을 채용, 세계 시장에 대한 비즈니스 감각과 직무 능력 배양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는 잠재력 높은 신입사원을 선발해 글로벌 근무 환경에서 다양한 문화와 배경의 직원들과 소통하며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함으로써 아우디 프로페셔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우디의 주요 시장으로 손꼽히는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이끌어갈 청년 인재를 채용한다. 선발된 정규직 신입사원은 아우디 코리아에서 일정 기간 동안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직무를 경험하고 이후 독일 아우디 AG에 파견돼 약 6개월 동안 다양한 부서에서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최종적으로 연수 과정을 마친 수료자를 아우디 코리아 내 부서에 배치해 아우디 프로페셔널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응시자격은 대학교 또는 대학원 졸업생(예정자 포함) 및 2년 이내의 경력자 중 2016년 11월 입사가 가능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전공 무관하며 성적과 영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응시를 원하는 인재는 오는 18일 자정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후 실무 면접전형(자기소개 PT, 그룹 다면 역량평가 및 개별 발표), 최종 경영진 면접의 순서로 진행된다. 지원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코리아와 함께 세계 무대에서 비상할 준비가 된 대한민국의 젊고 패기 넘치는 청년인재들의 관심을 기대한다"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들과 함께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도록 남다른 각오와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