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피투게더3' 이지혜 "결혼 상대로 전현무도 고려…'청담동 며느리' 이미지 버려"

최종수정 2016.08.26 00:07 기사입력 2016.08.26 00:07

댓글쓰기

'해피투게더' 이지혜 / 사진=KBS2TV제공

'해피투게더' 이지혜 / 사진=KBS2TV제공


[아시아경제 김태우 인턴기자] "전현무를 결혼상대로 생각한 적이 있다" 가수 이지혜가 '해피투게더3'에서 충격 고백을 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히트다 히트' 특집으로 가수 백지영, 이지혜, 래퍼 딘딘, 크러쉬, 로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는 자신의 새로운 결혼관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과거에 "청담동 며느리가 되는 것이 꿈이다"고 밝혀 '청담동 며느리'를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로 만든 바 있다.

이지혜는 "솔직히 말해 예전에는 잘나가기 위해 CEO를 좋아했다"며 자신의 트레이드마크 '청담동 며느리'가 웃기기 위한 설정이 아니었음을 고백했다.

이어 "지금은 많이 내려놨다"며 "술, 담배 안하고 성실한 공무원 같은 남자가 좋다"고 했다. 또 "전현무를 결혼상대로 생각해 본 적도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태우 인턴기자 ktw10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