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후에도 질투는 계속되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25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질투의 화신

24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후에도 네티즌들이 이 드라마를 검색해보고 있네요. 어제 공효진과 조정석, 고경표 등 주요 등장인물이 태국에서 엮이게 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고 합니다. 오늘 방영될 내용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 사진=SBS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조정석

'질투의 화신'에 출연한 조정석에게도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그는 방콕특파원 이화신을 연기합니다.

3. 공효진
역시 '질투의 화신'에 출연하는 공효진도 오늘 오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생계형 기상 캐스터 표나리 역을 맡았습니다.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아이콘

4. 정혜성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 배우 정혜성도 오늘 네티즌들이 꽤나 검색한 이름입니다. 정혜성은 박보검의 동생인 명은공주 역을 맡았는데요. 뚱뚱한 모습으로 변신하기 위한 특수분장 비화가 공개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5. 질투의 화신 인물관계도

어제 방송된 '질투의 화신'에서는 공효진과 조정석, 고경표 등 주요 등장인물이 태국에서 엮이게 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는 이들의 삼각관계가 기대감을 키우면서 질투의 화신 인물관계도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6.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와 김우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안타까운 이야기 전개로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수지는 김우빈이 시한부라는 메시지를 발견했습니다. 시청률은 8.4%.

7. 더블유

한효주와 이종석이 출연한 MBC 수목 드라마 '더블유'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이종석과 한효주가 웹툰 세계에서 도망자로 전락하며 위기에 몰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8. 유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에게도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배우 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등과 함께 출연한 유아는 스토커 때문에 데뷔했다는 사연을 들려줬습니다.

9. 이탈리아 지진

이탈리아 지진 사망자가 계속 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망자는 159명으로 집계된 가운데 실종자도 아직 수십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돼 희생자 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우려됩니다.

10. 한동근

가수 한동근이 2년 전 곡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말 그대로 '역주행'인 셈입니다. 2014년 9월 공개된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25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죠. 최근 듀엣가요제 등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 시작한 그는 신곡 '그대라는 사치'도 선보였습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