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만4000여 응모작 중 5개 선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SG닷컴이 쓱(SSG) 광고 2탄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20일 쓱 2차 광고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쓱 광고는 지난 6월 ‘ㅅㅅㄱ’ 초성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를 공모한 ‘메이크 유어 쓱 CF’ 캠페인을 통해 뽑힌 5개의 ‘ㅅㅅㄱ’ 키워드로 만들어졌다.
선정된 키워드는 ’선수군’, ‘상실감’, ‘싼거’, ‘술생각’, ‘세시간’ 등 5가지로, SSG닷컴은 이들 키워드로 5개 버전의 광고를 만들어 다음달 30일까지 TV, 유튜브, SSG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영상 속에 아이디어를 응모한 고객의 실명을 자막으로 넣어 고객 참여형 광고의 의미도 살릴 계획이다. ‘선수군’ 편에서는 앱 하나로 사고 싶은 모든 것을 살 수 있다는 내용을 표현했고, 그 외 ‘싼거’, ‘상실감’, ‘세시간’ ‘술생각’ 편들 역시 각 단어의 의미를 재치있게 영상에 담았다.
최우정 SSG닷컴 부사장은 “올 상반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쓱 광고가 고객들의 참여로 재탄생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총 5편의 특색있고 위트있는 광고 영상을 통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쓱’ 돌풍이 불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