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이 전속 모델인 그룹 아이 오 아이(I.O.I)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 스마트배송, 스마일페이 등 옥션 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특히 각 영상에 '어서옥션' 이라는 신규 캠페인을 노출, 고객들이 쇼핑할 때 옥션을 떠올릴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영상 주제에 맞춰 모바일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각 시즌에 맞는 제품을 선정,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