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언프리티가 낳은 스타 헤이즈, '앤 줄라이(And July)'에서 프리뷰 공개

최종수정 2016.07.15 17:00 기사입력 2016.07.15 17:00

댓글쓰기

헤이즈 앨범 자켓 /사진=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 앨범 자켓 /사진=헤이즈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헤이즈 (Heize)가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헤이즈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시동을 걸어싸.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헤이즈의 이미지에 이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셧 업 앤 그루브(Shut Up & Groove)’와 동명의 타이틀곡 ‘앤 줄라이(And July)’, 어쿠스틱으로 재편곡한 ‘돌아오지마’, ’언더 워터(Underwater) ,’노 웨이(No Way)’, '스킷:레이니 데이(Skit:Rainy Day)' 등을 짧게 들려주고 있다.

그간 여성적인 이미지가 강했던 헤이즈는 이번 음반을 통해 독특한 음색과 감성을 가진 래퍼로서의 모습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헤이즈는 딘과의 호흡을 선보인 ‘앤 줄라이(And July)’와 헤이즈 본인이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선보이는 신곡들로 ‘쇼미더머니5’의 음원 차트 강세 속 ‘음원 신데렐라’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의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는 18일 0시에 각종 음악차트를 통해 공개된다.

헤이즈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에서 첫 회 오프닝을 열며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원테이크 미션에서도 시작을 끊으며 첫 행보에 강한 인상을 남기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