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황창규 KT 회장, 리우 올림픽 출전 선수 격려

최종수정 2016.07.11 11:00 기사입력 2016.07.11 11:00

댓글쓰기

황창규 KT 회장

황창규 KT 회장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는 서울 종로구 KT광화문사옥 East에서 KT스포츠 소속으로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사격, 하키 종목의 선수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사격 종목의 진종오, 한승우와 여자하키 종목의 한혜령, 김보미, 서정은, 장희선, 정해빈 총 7명이 참석했다.

황창규 KT 회장은 리우 올림픽 출전 선수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황 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올림픽에 출전하는 여러분은 KT의 큰 자랑이자 자부심이다"며 "6만여 KT그룹 임직원 모두는 여러분이 올림픽에서 후회 없는 플레이를 펼치도록 열성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황 회장과 오찬에 앞서 KT광화문사옥 East 로비에서는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로비를 가득 메운 KT 임직원들은 7명의 국가대표들에게 사인을 받으며 응원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KT는 대한올림픽위원회(KOC)와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사격 및 여자하키 아마추어 선수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KT그룹 소속으로는 이번 올림픽에선수 7명, 코치 1명(차영철 사격팀 감독)이 출전하는 것으로 확정됐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