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큅 퍼스널 블렌더 BS3, 2016 IDEA 디자인상 수상

최종수정 2018.09.09 23:47 기사입력 2016.07.04 11:0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리큅은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 ‘2016 IDEA(2016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본상 및 동상(Bronze)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수상제품은 블렌더인 BS3다. BS3는 퍼스널 블렌더로 한번에 1-2잔 분량의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비슷한 성능의 블렌더에 비해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보관하기 용이하고, 사용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분리 가능한 칼날로 사용 후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BS3는 출시 예정제품으로 올 하반기를 목표로 구체적인 일정을 조율 중이다. 리큅은 이번 BS3의 수상으로 지난해 식품건조기IR D5, 블렌더 BS5의 은상 수상에 이어 IDEA에서 세 번째로 수상했다.

리큅 관계자는 “BS3가 디자인계의 아카데미라 불리는 ‘IDEA’에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리큅 만의 디자인 혁신을 담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