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 플라자, '플라워 전용 멤버십' 내놔…지스텀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최종수정 2016.06.21 10:59 기사입력 2016.06.21 10:59

댓글쓰기

더 플라자, '플라워 전용 멤버십' 내놔…지스텀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 플라자호텔이 호텔 내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에서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플라워 전용 멤버십 ‘지스텀 프리미엄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지스텀 프리미엄 멤버십은 기존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던 멤버십 카드가 레스토랑과 객실 이용 혜택에 중점을 두었던 것과 달리, 플라워에 초첨을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스텀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는 적립 혜택에 따라 ‘프리미엄 화이트’와 ‘프리미엄 블랙’ 2가지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화이트는 구입 가격의 10%, 프리미엄 블랙은 구입 가격의 15%가 추가로 적립되는 동시에 지스텀 플라워 클래스 초대권(15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멤버십 구매 고객에게는 수석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지스텀 플라워 상품(10만원 상당) 제공 및 배송 혜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 더 플라자 객실과 레스토랑,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스파, 더 플라자점 등을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지스텀은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지스텀 시그니처 플라워 박스를 한시적으로 추가 증정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가격은 프리미엄 화이트 100만원, 프리미엄 블랙 200만원(세금 포함)이며 지점 간 카드 교차 사용 및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