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진 디자인 완성도·첨단 신기술·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등 인기 비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제네시스 브랜드의 두 번째 모델 'G80'이 사전계약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사전계약이 시작된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만에 5120대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G80의 사전계약 호조에 대해 제네시스 브랜드 측은 한층 높아진 디자인 완성도,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 등 첨단 신기술 적용,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강한 신뢰감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일반 부품 보증기간 기존 3년 6만㎞에서 5년 10만㎞로 확대, 고객 케어 서비스 3년간 무상 제공, 블루링크 서비스 무료 이용기간 3년으로 확대, 고급 한옥호텔 숙박권 제공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또한 G80 고객들이 강한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는 부분이라는 설명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