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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코, 정부3.0 '국민맞춤형 서비스' 특강 실시

최종수정 2016.06.17 08:58 기사입력 2016.06.17 0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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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17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본사에서 '국민맞춤형 서비스'를 주제로 정부3.0 특별강좌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김재일 단국대 행정학과 교수가 실시한 특강에는 캠코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정부3.0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의 핵심 성공요소 및 구체적 사례분석 등으로 실무자들이 맞춤형 서비스 고도화 및 신규 서비스 발굴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했다.
캠코는 다음 달 중 정부3.0의 협업 및 혁신 분야에 대한 2차 특강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각 지역본부도 자체적으로 주요 사업과제별 전문가 특강을 시행한다.

캠코 관계자는 "올해도 체계적인 정부3.0 교육 및 역량강화 활동을 통해 국민이 체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계속 발굴함으로써 국민행복 및 국가경제에 기여하는 정부3.0 선도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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