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순천시-에코그라드호텔, 관광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6.05.27 11:12 기사입력 2016.05.27 11:1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경필]

시 주관행사 때 숙박 등 이용 60% 할인
전남 순천시가 에코그라드호텔과 관광활성화와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협력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남 순천시가 에코그라드호텔과 관광활성화와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협력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남 순천시는 지난 26일 시장실에서 한남숙 에코그라드호텔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은 순천시 관광활성화와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협력키로 했다.

우선 에코그라드호텔은 순천시에서 주관하는 행사(후원, 지원 등)에 참여한 관광객이 숙박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경우 정상 가격의 60%를 할인 해 주기로 했다.
순천시는 에코그라드호텔의 할인취지를 적극 홍보하고 행정적인 지원 및 숙박유치에 적극 협조키로 했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관광객(숙박객)들에게 숙박 할인 서비스와 함께 품격 높은 호텔문화를 제공해 건전한 숙박문화 조성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며 “500만 바잉파워를 지역주민의 직접적인 소득으로 연결시키기 위해 머무르는 관광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경필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