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BC마트, 가정의 달 어린이 선물 '캐릭터슈즈 시리즈' 제안

최종수정 2016.05.11 17:06 기사입력 2016.05.11 17:06

댓글쓰기

사진 호킨스_어벤져스 캐릭터 슈즈-아이언맨

사진 호킨스_어벤져스 캐릭터 슈즈-아이언맨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캐릭터 슈즈 시리즈를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ABC마트 호킨스의 ‘어벤져스 캐릭터 슈즈 3종’은 마블사의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의 캐릭터 이미지와 로고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마블사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어벤져스 시리즈는 최근 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가 개봉하며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는 샌들, 헐크는 클로그 제품으로 선보여 어린이들이 원하는 캐릭터와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호킨스는 남자 아이들이 주로 선호하는 어벤져스 캐릭터 3종뿐 아니라, 디즈니의 오랜 인기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겨울왕국의 엘사ㆍ안나를 테마로 한 캐릭터 슈즈들을 통해 성별과 연령대에 따라 제각각인 어린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또한, ABC마트는 크록스에서 선보인 ‘미니언즈’, ‘카’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슈즈 시리즈 10종, 아기자기한 동물 디자인으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스케쳐스 캐릭터 슈즈 시리즈 3종 등의 상품을 갖추며 19종의 캐릭터 슈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 슈즈 시리즈들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의 디자인을 두루 갖추고 있어, 자녀들의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 이라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작은 신발로도 큰 행복을 줄 수 있는 행복쇼핑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