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 팬들 응원에 “요즘 노랭이들 덕분에 행복해”

최종수정 2016.05.11 16:34 기사입력 2016.05.11 16:34

댓글쓰기

젝스키스 강성훈. 사진=강성훈 인스타그램

젝스키스 강성훈. 사진=강성훈 인스타그램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젝스키스가 YG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화제인 가운데 멤버 강성훈이 팬들에게 전한 감사 인사가 눈길을 끈다.

10일 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덕분에 행복해 고마워 #젝스키스 #노랭이들 #강성훈” “follow follow follow me!! #노랭이들 #강성훈"이라는 글과 관련 해쉬태그를 덧붙여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성훈은 테이블에 팔을 받치고 두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눈을 감고 웃고 있다. 뽀얀 피부와 앳된 외모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앞서 강성훈은 "follow follow follow me(나를 따라와)"라는 글과 함께 "follow me!"가 적힌 노란 종이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도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은 젝스키스의 재결합과 재계약을 축하하며 "돌아와줘서 고맙다"고 응원하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젝스키스 멤버인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과 계약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