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례군, 제55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참가

최종수정 2016.04.22 15:56 기사입력 2016.04.22 15:56

댓글쓰기

구례군 선수단은  22일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전라남도 체육대회 참가 결단식을 갖고, 선수단을 대표해 이선, 이연우 선수가 건강한 스포츠 정신으로 경기에 임하여 고향의 명예를 빛내고 체육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선서했다.

구례군 선수단은 22일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전라남도 체육대회 참가 결단식을 갖고, 선수단을 대표해 이선, 이연우 선수가 건강한 스포츠 정신으로 경기에 임하여 고향의 명예를 빛내고 체육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선서했다.


"22개 종목에 360명, 필승다짐 결단식 가져"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4월 22일부터 4일 동안 해남군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55회 전라남도 체육대회에 축구, 궁도, 씨름 등 22개 종목에 360명이 출전한다.

군 선수단은 22일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전라남도 체육대회 참가 결단식을 갖고, 선수단을 대표해 이선, 이연우 선수가 건강한 스포츠 정신으로 경기에 임하여 고향의 명예를 빛내고 체육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선서했다.

서기동 군수는 선수단에게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하는 멋진 모습으로 우리 군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화합된 모습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돌아오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