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노스페이스, 초경량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16.04.19 09:20 기사입력 2016.04.19 09:20

댓글쓰기

경량성·통기성 극대화
트레일 런 2 재킷

트레일 런 2 재킷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노스페이스가 경량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산, 계곡 등 거친 지형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특히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배출해 장시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레일 런 2 재킷’은 신축성과 통기성을 강조한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됐다. 신축성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기본으로 땀이 많이 나는 등판과 겨드랑이 부분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적용하고, 가슴 부분의 주머니는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타공 처리했다. 재킷 밑단에 조임 끈을 넣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재킷을 벗었을 때 간편히 접어 넣을 수 있는 휴대용 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남성용은 블루, 라임 그린 및 블랙, 여성용은 레모네이드, 코랄 및 에메랄드 등 각각 세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19만8000원.

노스페이스 ‘울트라 트레일 러닝 2’는 안전성과 편안함을 갖춰 거친 산길을 달리는 트레일러닝에 적합한 신발이다. 갑피에는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립스탑 원단을, 신발 내부에는 흡습·속건 기능 및 신축성이 뛰어난 플래시 드라이 원단,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시 소재 등을 적용해 착용감이 쾌적하도록 했다. 또한 발의 움직임을 고려해 신발 앞보다 뒷꿈치 부분을 8mm 더 높게 설계하고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비브람 밑창을 적용해 미끄러운 산길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 블루, 여성용은 아쿠아리우스 한 컬러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각각 12만원.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