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창군이 2016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고객체감도 전화 설문조사에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홍보에 나섰다.
주요내용은 2015년 한해동안 순창군이 추진한 '민원서비스', '복지재정 효율화', '일자리 창출', '재난안전 및 감염병 대응' 등 4개 시책에 대해 군민들이 어느 정도 알고 있으며,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 정도를 묻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양동엽 기획실장은 “이번 조사는 중앙부처에서 순창군의 행정서비스 현 주소를 파악하기 위해 주민의 일상생활과 관련된 주요 시책 분야에 대해 조사하는 것“이라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군의 재정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군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더 나은 고객 만족 서비스 행정을 펼쳐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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