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폰타나, 더욱 쫄깃한 파스타면 3종 출시

최종수정 2016.03.16 11:20 기사입력 2016.03.16 11:20

댓글쓰기

듀럼밀의 씨눈, 세몰리나 100%로 만들어
폰타나, 더욱 쫄깃한 파스타면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폰타나에서 스파게티, 페투치네, 푸실리 등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파스타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파스타면은 밀 재배로 유명한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 지역에서 재배된 듀럼 밀(마카로니나 파스타 면의 주재료가 되는 밀의 종류)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듀럼 밀의 씨눈인 ‘세몰리아’만 갈아서 만든 가루를 100% 사용해 입자가 거칠고 수분 흡수가 적은 편이어서 금세 불지 않고 오래도록 찰기를 유지헤 더욱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밀을 재배할 때부터 파스타면을 생산할 때까지 3번의 클린 공정을 거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스파게티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스파게티면으로, 대부분의 파스타 소스에 잘 어울리며 소비자 가격은 2610원(500g, 백화점가 기준)이다.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페투치네는 흡사 칼국수 면처럼 스파게티 면보다는 표면적이 넓은 것이 특징이며 소스가 가장 많이 묻어나기 때문에 크림 소스나 라구 소스처럼 중후한 느낌의 파스타 소스에 잘 어울린다. 소비자 가격은 3760원(500g, 백화점가 기준)이다. ?
?
나선형 모양의 짧은 파스타면인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푸실리’는 칼로리가 낮아 샐러드 파스타용으로 좋다. 소비자 가격은 2930원(500g, 백화점가 기준)이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폰타나는 파스타소스, 샐러드드레싱 등 기존 품목 등과 함께 구성한 홈세트 등을 판매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