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폰타나, ‘오세득 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쇼’ 개최

최종수정 2016.03.04 08:51 기사입력 2016.03.04 08:51

댓글쓰기

오세득 셰프와 함께 맛으로 떠나는 여행
폰타나, ‘오세득 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쇼’ 개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5일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파스타소스, 오일, 수프, 드레싱, 발사믹 등 다양한 폰타나 제품을 소개하고 폰타나 제품만으로도 간단하면서도 근사한 서양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쿠킹쇼에서는 폰타나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오세득 셰프가 폰타나 파스타소스, 올리브오일 등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쿠킹쇼가 끝난 뒤 100인에게는 현장에서 오셰프가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쿠킹쇼에서 선보인 레시피북을 함께 제공한다.

주민구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서양식 요리 전문가인 오세득 셰프와 세계 각 지역 본고장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폰타나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준비했다”면서 “오세득 셰프에게 요리비법과 노하우를 직접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리는 폰타나 브랜드전에서는 ‘홈파티 스페셜 세트’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이 세트에는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쇼 에서 사용된 제품을 포함한 파스타소스, 샐러드 드레싱, 고기소스, 수프 등으로 구성돼 있어, 가정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서양식 풀코스를 즐길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