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전화 연결시 기업 홍보해주는 'KT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

최종수정 2016.02.28 09:00 기사입력 2016.02.28 09:00

댓글쓰기

KT, 전화 연결시 기업 홍보해주는 'KT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는 스마트폰에서 전화를 발신할 때 소상공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이나 기업이 등록한 로고ㆍ이미지ㆍ상호 등을 폰 화면에 띄워 주는 이미지 통화연결 서비스 'KT 비즈 브랜드팝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T 비즈 브랜드팝업은 고객이 '후후' 애플리케이션(앱)이 설치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스마트폰으로 일반전화ㆍ인터넷전화ㆍ1588/080 지능망 번호로 전화를 걸 때, SOHO 및 기업의 로고나 이미지ㆍ슬로건ㆍ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발신자에게 이미지 형태로 제공해 기업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홍보가 필요한 SOHO들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또 전화를 거는 고객은 스마트폰 화면에 뜨는 로고와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어 보이스피싱을 예방할 수 있다.

KT 비즈 브랜드팝업은 올레 일반전화ㆍ인터넷전화의 부가서비스로, SOHO 및 기업의 신규고객이나 기존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며, 이용료는 회선 당 월 4000원(일반전화, 인터넷전화 기준)이며, 전국 대표번호 및 무료전화 080서비스인 지능망 번호는 회선 당 월 3000원이다. 후후 앱을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백승택 KT 마케팅부문 UC사업담당 상무는 "KT 비즈 브랜드팝업 서비스 출시로 고객은 스마트폰 환경에서 SOHO 및 기업의 유선전화를 연계하여 더욱 편리하게 홍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5G 시대를 선도하는 통신환경에 맞춰 고객의 효과적인 마케팅과 홍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무선 결합 서비스를 계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KT는 이번 ‘KT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를 맞아 신규 회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팝업 서비스의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가입 신청이나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올레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