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25일 PC를 이용한 인터넷뱅킹 등 일부 온라인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PC를 이용해 하는 인터넷뱅킹 시스템에서 전산 오류가 났다"며 "모바일뱅킹은 정상 작동중이라 홈페이지나 콜센터를 통해 모바일뱅킹을 이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일부 시스템과 일부 지역에서 오류가 발생해 원인을 파악 중”이라며 "신속하게 복구해 불편을 최대한 줄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작년 9월 옛 외환은행과 통합한 KEB하나은행은 오는 6월을 목표로 전산 통합 절차를 밟고 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