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섬, 밸런타인데이 겨냥 남성 잡화 신제품 출시

최종수정 2016.01.24 10:16 기사입력 2016.01.24 10:16

댓글쓰기

타임옴므 ‘멀티 퍼포트 쇼퍼백’ 등 선보여
한섬, 밸런타인데이 겨냥 남성 잡화 신제품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섬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남성 액세서리와 신발 신제품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운영하는 남성 브랜드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에서 쇼퍼백과 슬립온을 각각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동안 정장과 고급스러운 소재 중심의 캐주얼 의류를 전개해온 ‘타임 옴므’는 오픈형 형태의 ‘멀티 퍼포즈 쇼퍼백’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워킹룩’과 ‘캐주얼룩’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코디에도 부담없이 들 수 있는 다용도 가방이다.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과 손잡이 부분의 ‘T’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타임 옴므의 ‘멀티 퍼포즈 쇼퍼백’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바닥면에 견고한 패치를 더해 멋스러운 형태까지 살린 세련된 디자인 특징이다.

또한,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시스템옴므의 ‘앵클 슬립온’은 부드러운 러버솔(고무로 만든 바닥창)로 제작돼 오랜 시간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으며, 아웃솔(밑창)은 흰색을 사용해 깔끔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섬 관계자는 “가방과 신발과 같은 잡화류도 소재와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티피오(TPO)’에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