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에서 '몸짱' 된다…'나홀로' 제품들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해가 바뀔 때마다 새해 결심으로 몸매 관리를 꼽는 여성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금년에는 값비싼 클리닉 대신 집에서 전문가 못지않게 나 혼자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들로 돈도 절약하고 ‘몸짱’도 되는 일석이조 효과를 노려보자.

◆기초대사량 증진과 체지방 감소에 보조제 도움: CJ제일제당 ‘디팻 잔티젠’
하루에 몇 시간씩 무리해서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운동 시간을 줄이는 대신 보조제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CJ제일제당의 '디팻 잔티젠'은 기초대사량은 높여주고 체지방은 낮춰주는 제품. 이는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천연 원료 '잔티젠'을 100% 함유한 제품으로,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키고 지방 비대화와 축적을 억제해준다.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셀룰라이트 제거: 클라란스 바디리프트 셀룰라이트 컨트롤 크림

허벅지와 배 주위에 울퉁불퉁하게 드러나는 셀룰라이트는 몸매 라인을 망치는 주범 중 하나다. 셀룰라이트는 가만히 앉아있는 시간이 길거나 혈액순환이 안 되는 경우 잘 생기기 때문에, 수험생이나 직장인 여성들에게 피해갈 수 없는 골칫거리다. 클라란스의 바디리프트 셀룰라이트 컨트롤 크림은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바디 라인을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이 제품을 하루에 두 번, 혹은 운동 전후로 가볍게 허벅지, 엉덩이 등에 바르면 울퉁불퉁한 선이 매끄럽게 정리되고 탄력도 개선된다.
◆각질 제거: 조말론 런던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

건조한 추운 날씨에는 각질 및 보습도 꼼꼼히 챙겨야 한다. 피부에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보기 흉한 존재다. 습한 여름에도 각질 제거에 소홀히 할 수 없는 것이, 피부 각질은 피부가 태양빛에 고르게 그을리는 것을 막아 얼룩덜룩한 자국을 남길 수 있다. 조말론 런던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은 호두 껍질을 함유한 크리미한 스크럽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몸을 만들어주고 은은한 제라늄 향이 심신 피로에 안정을 준다.

◆바디 헤어 제거: 필립스 IPL 제모기 루메아 에센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요즘 여성들에게 제모는 기본 매너이자 필수 에티켓이다. 더군다나 올 여름 비키니를 입고 걱정 없이 당당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미리 몸 구석구석 평소에 생각 못했던 부위까지 제모를 시작해야 한다. 보통 2주에 1번씩 3~4회 정도 사용해야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 (Lumea Essential)은 집에서 손쉽게 전신 제모를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IPL이 모낭에 손상을 가하는 방식으로 털 고민 없는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팔과 다리 등을 위한 넓은 부위용 창과 인중, 비키니 라인 등을 위한 좁은 부위용 창이 따로 구비돼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안전한 제모를 가능하게 한 제품. 다리 전체 14분, 겨드랑이 각 1분, 비키니라인 각 1분, 인중·턱·뺨 각 1분이면 매끈한 비키니 바디가 완성된다. 깨끗하게 제모한 준비된 피부는 바디 메이크업 제품을 더 잘 흡수하게 하는 효과도 있어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