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를 돌아봐' 조영남·김수미 하차… 이경규·박명수 잔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 2TV '나를 돌아봐' 캡처

사진=KBS 2TV '나를 돌아봐'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나를 돌아봐’에서 가수 조영남과 배우 김수미가 하차하고 이들의 매니저 역할을 해온 개그맨 이경규와 박명수는 남는다.

21일 KBS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제작진과 논의 끝에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최근 결정했다. 후임은 미정이며 이들의 매니저 역할을 했던 이경규, 박명수는 잔류한다.
이 관계자는 “새로운 인물이 합류하면서 이경규, 박명수의 역할이 바뀔 수도 있다”며 “새로운 조합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놓고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방송을 시작한 ‘나를 돌아봐’는 제작발표회 당시 조영남과 김수미가 잇달아 하차를 선언하는 등 갈등을 빚고 최민수가 PD 폭행으로 하차하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이후 색다른 소재와 조합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