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카이에듀, 영어 전홍철 선생님 신규 입성 기념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스카이에듀, 수능 영어 대표 강사 '전홍철 선생님' 신규 입성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마련

영단기

영단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수능 영어 대표 강사인 전홍철 선생님 신규 입성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홍철 선생님은 이투스에서 수능 영어 강사로 활동하며 1년만에 성장률 300%(2014년vs2015년 1월 전홍철 선생님 단강좌 매출 성장률)를 달성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전홍철 선생님의 강의는 타 강의 대비 30% 학습시간을 줄여주는 ‘실전형 개념 강의’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으로 단기 고득점을 받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홍철 선생님은 연간 5억을 투자해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수능 영어 교재를 제작하고, 독학관리 클래스를 통해 인강 업계 최초로 학생들에게 일대일(1:1) 밀착형 학습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에듀는 전홍철 선생님의 신규 입성을 축하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4일부터 8일까지 매일밤 11시 30분에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히는 선착순 300명에게 전홍철 선생님의 신규 강좌와 교재 등이 담긴 ‘JAY PACK’을 증정한다. 또 전홍철 선생님의 기존 이투스 강의 수강내역을 인증하면 시크릿 선물을 증정하며, ‘JAY패밀리’를 인증하면 2017 수능 어휘 강좌 및 간식 등 다양한 선물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홍철 선생님의 2017 수능 영어 강좌 커리큘럼과 입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스카이에듀가 수능 영어 대표 강사인 전홍철 선생님의 신규 입성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학습 시간 단축과 영어 점수 향상이 동시에 가능한 전홍철 선생님의 신규강좌 및 고퀄리티 영어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사이트 1위(nielsen 코리안클릭 고등인강 유료사이트(온라인교육) PV 2015년 1월~9월 기준)인 스카이에듀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 쟁쟁한 입시교육 업계에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 인프라의 안정적 구축으로 전국 중ㆍ상위권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수준 높은 사이트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또 최근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온라인 교육 입시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고등입시 교육 기업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