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지효, 주성치 만난 기쁨에 '인증샷' 공개…"꿈은 아니겠죠"

최종수정 2016.01.09 12:08 기사입력 2016.01.09 12:08

댓글쓰기

송지효 주성치. 사진=송지효 웨이보

송지효 주성치. 사진=송지효 웨이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송지효가 중국 감독이자 배우인 주성치를 만난 '인증샷'을 공개했다.

8일 송지효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덩차오, 정카이, 왕주란, 장백지, 그리고 마윈까지…우리 중국 런닝맨 팀들과의 재회와 만난 많은 분들 반갑습니다. 그리고 이런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전날 '웨이보의 밤' 시상식에 참석한 소감을 적었다.

이어 송지효는 "그리고 우리는 주성치를 보고야 말았어요! 이게 꿈은 아니겠죠?"라는 글을 남겨 감격적인 순간을 전했다. 이어 그는 무대 위에 주성치가 등장한 순간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에서 송지효는 무대에 올라온 주성치를 배경으로 인증샷 찍기에 나섰다. 비록 주성치는 먼 곳에 서 있어 얼굴도 잘 보이지 않지만 송지효는 연신 즐거운 모습이다.

한편 7일 밤(현지시각) 중국에서는 연예계, 재계 등 중국의 각계 유명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2015 웨이보의 밤'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송지효, 개리, 이광수는 '글로벌 아티스트' '올해의 아시아 인기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