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최종수정 2015.12.29 10:06 기사입력 2015.12.29 10:0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 하고 있는 프랑스 분유노발락(Novalac)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Novalac 마망파파(http://novalacmom.co.kr/)'를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Novalac 마망파파’는 '노발락 이야기',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 아니라 매주 새로운 육아관련 주제를 찬·반으로 투표하는 코너를 마련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한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녹십자는 육아맘들이 더욱 재미있게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육아용품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응형 웹(Web) 방식으로 개발된 'Novalac 마망파파'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하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와도 자유롭게 연동된다.

김경조 녹십자 전무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는 지난달 25일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병원·의약·건강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와의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활동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