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3개월간 공식채널인 카카오스토리와 키즈맘 카페, 그리고 개인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블랙야크 키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키즈맘 3기는 제품 체험 활동 이외에도 블랙야크 키즈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