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쇼핑몰은 기존에 위탁 운영했던 'KB 포인트리몰'을 새롭게 단장한 것으로 직접 운영으로 전환한다. 판매 상품이 더 다양해지며 상품 구매 정보와 카드 관련 빅데이터를 결합한 큐레이팅 기능을 도입해 고객별로 차별화된 상품 판매 제안도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VIP 고객몰'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함께 해외병행수입 명품 등을 구입할 수 있고, '기업고객몰'을 통해서는 각종 사무용품과 판촉물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쇼핑몰에서는 ▲가전·디지털 ▲화장품·뷰티 ▲패션잡화의류 ▲식품 등 총 8개의 상품 카테고리에 걸쳐 약 2만 여 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 또는 보유한 KB국민카드 포인트리로 결제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