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너지公, 이웃 초청 송년음악회 개최

최종수정 2015.12.11 07:14 기사입력 2015.12.11 07:14

댓글쓰기

10일 열린 이웃초청 송년음악회에서 변종립 에너지공단 이사장(사진 가운데)이 후원단체 대표들에게 도움성금을 전달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일 열린 이웃초청 송년음악회에서 변종립 에너지공단 이사장(사진 가운데)이 후원단체 대표들에게 도움성금을 전달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국에너지공단은 10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2015 이웃초청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에는 평택동방학교 등 사회복지단체, 에너지바우처 담당 공무원, 용인시민, 에너지투모로우 참가학생 등 약 1500여명을 초청했다.
에너지공단은 이날 행사에서 신(新)사회공헌활동 전략인 에너지 네스트(Energy NEST)를 소개했다. 네트워크(Network) 강화, 경험(Expertise) 활용, 스마트(Smart)한 활동, 함께(Together)의 머리글자로 이루어진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전략이다.

에너지공단은 이웃초청 송년음악회를 내년부터는 에너지바우처 유공자 포상 등의 행사도 함께 개최할 계획이다.

변종립 에너지공단 이사장은 "사회공헌활동은 우리가 가진 것을 이웃에게 나누어주는 과정을 통해 감사하는 태도를 배우고 따뜻함이라는 마음의 선물을 받게 되는 긍정적인 활동"이라며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이웃과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