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샤, ‘윈터 빅 세일’ 실시…전 품목 최대 50% 할인

최종수정 2015.12.10 09:32 기사입력 2015.12.10 09:32

댓글쓰기

초보양 비비크림, 컬러빔 쉐이더 등 인기 제품 할인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미샤가 13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윈터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윈터 빅 세일을 ‘미샤와 함께 하는 빛나는 겨울’이라는 주제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오늘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윈터 빅 세일에서는 미샤 진모 샴푸와 컨디셔너, 동백 골드 프리미엄 샴푸 등 헤어 케어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더스타일 리얼 젤네일과 젤네일 램프,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속칭 ‘인생템’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도 30% 할인된다.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컬러빔 블러셔와 쉐이더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얼굴 윤곽을 살려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본연의 역할 이외에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프리미엄 한방라인인 ‘초공진’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초공진은 신비의 명약 공진단에 인삼과 숙지황을 더한 ‘공진비책단’을 처방한 최고급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지난 10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이외에도 인기 한방 시리즈인 ‘금설 기윤 에센스’, ‘금설 기윤 진 크림’ 등과 ‘예현’ 라인의 유액과 수액, 크림, 마스크 등도 50%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