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비교하지마세요. 다르니까요. 특별분양본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메세나폴리스

메세나폴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랜드마크 아파트는 지역 내 아파트들의 시세를 견인하며, 언제나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일반적으로 랜드마크 단지는 대형건설사들의 브랜드 아파트가 대부분이다. 대형 건설사가 공급하는 단지는 기본적으로 뛰어난 인지도 및 신뢰도로 지역민들에게 쉽게 각인되기 마련이기 때문. 또한 랜드마크 아파트는 일반적으로초고층으로 지어지고, 고급 이미지를 확보하기 위해 설계부터 조경, 커뮤니티까지 안팎으로 혁신적인 설계가 적용 된다.
그렇기 때문에 입주 후에도 지역에서 가장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거래도 가장 빈번해 환금성도 좋은 ‘시세 경쟁력’을 갖춘다. 불황에도 상대적으로 시세에 영향을 적게 받고, 타 단지보다 시세상승 요소가 많기 때문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수 있다.

실제로 고속터미널과 센트럴시티 인근에 자리잡아 교통편이 우수하고 신세계백화점, 뉴코아백화점, 파미에스테이션 등 각종 쇼핑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는 ‘반포 래미안퍼스트지’는 지역 내 랜드마크로 지칭되고 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이 단지의 전용면적 84㎡ 기준 분양가는 10억 4500만원~11억 1700만원이었다. 반면 시세의 지속적인 상승을 보이며 최근에는 18억원으로 선으로 거래 중이다. 같은 입지에 위치한 ‘반포자이’ 역시 50% 가량의 상승을 보였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랜드마크 아파트로 군림하기 위해서는 지역 내 부동산 시세를 이끌어갈 수 있을 만큼 뛰어난 입지와 브랜드 프리미엄, 차별화된 설계 등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또한 랜드마크 아파트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시세 경쟁력으로 수요가 지속적으로 유지돼 실거주는 물론 투자에도 뛰어나다.”며 “GS건설이 서울 마포구에 분양중인 ‘메세나폴리스’는 대표적인 한강변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경쟁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가격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 주목할 만 하다.”고 말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주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즉시입주 가능한 메세나폴리스 주상복합아파트의 계약 조건은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3년 이자지원, 3년 잔금유예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실행하고 있으며, 실입주금은 3억대 초반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합정 초역세권아파트 메세나폴리스'는 최고급 호텔의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와 명품가구 및 가전,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 뿐만 아니라 CCTV, 비상 콜스위치, 가구 현관 침입을 감시하는 자석감지기, 가구 내부 침입을 감지하는 동체 감지기, 주차장에서의 위급상황 을 대비한 마스터키 등의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유명하다.

때문에 연예인, 외국인, 고위관료, 대기업임원, 기업체 CEO 등의 임대수요가 많으며, 매스컴을 통해서도 소개되었듯 현재 유명기획사 대표와 소속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다.

합정 더블역세권아파트 메세나폴리스(홈페이지: http://mecena.kr )는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같은 대규모 상업시설이 단지 안에 있어, 쇼핑과 문화 생활을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1층은 삼성동 코엑스몰과 같은 상가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은 롯데시네마와 롯데아트센터홀 다목적 공연장, 지하 1층은 지하철과 250m 테마거리로 이루어진 스트리트몰, 지하 2층은 홈플러스가 입점해 있다.

수도권미분양아파트 중에 최고 입지를 자랑하는 메세나폴리스 주변의 우수한 교육여건도 자랑거리이다. 지난 2012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미국 뉴욕의 명문사립학교 분교인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 학교'가 개교하여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들의 관심도 매우 높고 일본인 학교도 상암동에 있으며 한성화교학교는 연희동에 있다. 주변에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홍익사대부속여고, 홍익대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상류층VIP 입주민의 특성에 맞춰 특급호텔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수입산 명품 마감재와 내장재를 사용했다는 점과 시스템에어컨이 기본으로 각방에 설치되어 있으며, 각종 빌트인 가구까지 마련되어 있다.

메세나폴리스 거실, 주방

메세나폴리스 거실, 주방

원본보기 아이콘

메세나폴리스는 고급 마감재로도 화제다. 구)57평 타입의 경우, 거실 아트월은 아르마니아산 규장석, 거실의 벽과 바닥 타일은 스페인산, 거실 등은 프랑스산 바리솔, 거실 시스템 창호를 지탱하는 창대석은 이태리산 대리석, 침실의 바닥재는 독일산 원목마루, 욕실의 욕조와 세면기는 이탈리아산 타일, 주방가구로 사용된 독일 라이트 제품의 시중가는 무려 6000만원에 이르며, 이탈리아 베네타쿠치네 주방가구는 9000만원에 이른다. 빌트인으로 제공되는 냉장고,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쿡탑 등도 모두 독일의 명품 브랜드인 밀레와 지멘스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도 유명하다. 입주민의 동선을 따라 전문 경호원이 배치, 24시간 외부인의 무단 출입이 통제된다. 때문에 이곳에는 대기업임원진이 다수 거주하고 있으며, 유명기획사 대표와 가수, 탤런트 등 다수의 유명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세대 내 '무인 세대침입 방지시스템'이 설치, 입주민 전용 출입구와 전용 엘리베이터가 따로 운영, 지하주차장에는 비상콜시스템이 구축, 입주민들을 위한 입주청소, 청소ㆍ빨래 등의 하우스키핑 서비스, 택배를 집까지 안전하게 배달하는 택배 서비스와 같은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커뮤니티시설은 3층에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갖춘 자이안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러닝머신과 사이클, 각종 운동기구 등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퍼팅시설을 갖춘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요가실, 게스트룸 등이 구비되어 있다. 특급 호텔에 못지 않은 게스트하우스는 패밀리룸과 스파룸, 비즈니스룸, 파티룸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중앙광장과 분수광장, 어린이공원, 야외무대 등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수직형 친환경 설계공법으로 대지면적의 약 26%를 녹지로 조성하여, 도심 속 자연공간을 구현하였고 주변공원으로는 한강 선유도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암 월드컵공원과 평화의 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2ㆍ6호선 합정역이 직접 연결되어 있고 시청, 종로,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30분 안에 이동할 수 있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공항도로, 내부순환로가 가까워 도심과 지방으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조망권은 남쪽으로는 한강조망권이 확보되었고 여의도63빌딩, 국회의사당, 상암DMC, 상암월드컵경기장, 남산타워, 북한산, 인왕산등 360도 조망 가능하다.

참고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와 비교되는 아파트로는 도곡동 타워팰리스, 마포한강푸르지오, 공덕자이, 서울숲리버뷰자이, 아현동 래미안푸르지오, 공덕파크자이, 공덕동 펜트라우스, 공덕동 마포 kcc타워, 공덕 롯데케슬, 여의도 롯데캐슬아이비, 목동 하이페리온, 목동 트라팰리스애비뉴, 여의도 대우 트럼프월드, 성수동 갤러리아포레, 황학아크로타워, 목동 힐스테이트, 용산 푸르지오 써밋, 래미안밤섬리베뉴, 한강밤섬자이, 반포자이, 반포래미안, 반포 아크로리버뷰, 반포 아크로리버파크, 등이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홈페이지: http://mecena.kr )아파트 분양가는 11억~17억대로 형성되어있으며 매세나폴리스 의 월 임대료는 월 500~600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으며,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용으로 상가투자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

입주민 외에 외부인의 방문이 철처하게 차단되어 있어 합정 메세나폴리스 아파트 세대 구경 및 분양 관련 상담은 24시간 대표상담센터를 통해서만 사전예약제로 진행하니 반드시 대표상담센터로 문의하여야 한다.

분양문의: 02-6463-5000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