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정문알로에, 제주생산시대 첫 제품 ‘K-알로에’ 시리즈 출시

최종수정 2015.12.04 09:02 기사입력 2015.12.04 09:02

댓글쓰기

수확과 동시에 6시간 만에 모든 공정 마치는 원스톱 생산시스템 첫 제품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알로에 신제품 ‘K-알로에 프라임’과 ‘K-프레쉬 알로에’ 등 K-알로에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제주생산시대’ 출범 이후 원스톱 생산시스템을 거친 첫 알로에 제품으로, 제주산 알로에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6시간 만에 모든 공정을 마쳐 고품질의 알로에 성분을 자랑한다.

김정문알로에 특허 기술인 U-테크 공법을 활용해 고분자 알로에 다당체를 선별해 담은 K-알로에 프라임은 기존 제품 대비 알로에 생잎 사용량을 2배 이상(1병당 8.5잎) 늘려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알로에 기능으로 잘 알려진 장과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의 핵심 성분인 고분자 알로에 다당체를 고농축해 담은 만큼 대표 면역강화 제품으로 내세울 예정이다.

K-프레쉬 알로에는 제주산 생(生)알로에를 그대로 담은 리얼 알로에다. 보다 가볍게 알로에를 섭취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출시했다. 저온살균을 통해 유용성분 손실을 최소화 했으며 속 쓰림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농축액을 함께 넣었다.
두 제품 모두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는 김정문알로에만의 원칙을 고수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음용 가능하다. K-알로에 프라임은 1일 2회, 1회 45㎖(계량컵 이용)씩 매 식사 1시간 전이나 공복에, K-프레쉬 알로에는 1일 1회, 1회 60㎖씩 마시면 좋다. 가격은 K-알로에 프라임이 14만원(4병), K-프레쉬 알로에가 6만8000원(3병)이다.

제품 상담을 원할 시 김정문알로에 전국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대표전화(1588-8870)로 문의하면 전문 카운슬러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K-알로에’는 세계 최고 명품 알로에를 통한 알로에 한류를 지향하는 김정문알로에의 의지를 담고 있다”며 “K-알로에 시리즈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시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