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정문알로에, 자연건강클리닉 '로라엔느'로 사업 다각화 추진

최종수정 2015.11.24 09:04 기사입력 2015.11.24 09:04

댓글쓰기

건강기능식품 중심에서 '헬스솔루션' 기업으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자연건강클리닉 '로라엔느(LoRaenne)'를 오픈, 사업 영역 다각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로라엔느를 통해 김정문알로에는 주력 유통인 방판 시스템과 더불어 공격적인 신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로라엔느는 현재 서초동에 직영점을 오픈한 상태이며 올해 말까지 가맹점주 유치에 적극 나서 2016년까지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로라엔느는 노폐물이나 독소, 지방을 비워주는데 좋다고 알려진 온열요법을 활용한 특수 관리 프로그램 '파이어트 테라피'를 핵심으로 한다.

이를 통해 우리 몸의 자연성회복을 통하여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관리해준다. 특히 파이어트 테라피에 사용되는 코스메틱 제품에는 김정문알로에의 40년 노하우가 결집된 특허 출원 성분 EMA complex(에너지 신진대사 활성화 복합체)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추출물 및 캡사이신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EMA Complex를 고함량 적용함으로써 캡사이신 효능 중 널리 알려진 자가 발열작용에 의한 혈행개선 및 대사촉진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 활성을 도와 탄탄한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좋은 알로에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피부자극 역시 최소화했다.

이윤섭 김정문알로에 로라엔느 총괄 이사는 "기존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사업 강화를 위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사업 다각화를 모색해 왔다"며 "로라엔느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김정문알로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