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령메디앙스, 中 광군제로 26억 매출…전년比 20% 늘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령메디앙스, 中 광군제로 26억 매출…전년比 20% 늘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메디앙스가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2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보령메디앙스는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지난 11일 광군제에서 약 26억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현지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상품성이 이 같은 실적을 견인했다고 자평했다. 지난 5월 중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인 알리바바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비앤비의 세탁비누와 유아세제가 최고인기 한국상품으로 선정됐다. 비앤비는 중국대표 온라인몰인 티몰에서 3년 연속 월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3년 중국 현지법인인 천친유한상무공사를 설립한 이후 중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면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7월 상해사무소를 개소하며 향후 중국시장 내 성장의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비앤비의 성공적인 중국시장 안착을 기반으로 하여, 내년 수유 전문브랜드 '유피스'와 민감성·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의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