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령메디앙스, 中 광군제로 26억 매출…전년比 20% 늘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령메디앙스, 中 광군제로 26억 매출…전년比 20% 늘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메디앙스가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2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보령메디앙스는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지난 11일 광군제에서 약 26억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현지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상품성이 이 같은 실적을 견인했다고 자평했다. 지난 5월 중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인 알리바바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비앤비의 세탁비누와 유아세제가 최고인기 한국상품으로 선정됐다. 비앤비는 중국대표 온라인몰인 티몰에서 3년 연속 월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3년 중국 현지법인인 천친유한상무공사를 설립한 이후 중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면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7월 상해사무소를 개소하며 향후 중국시장 내 성장의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비앤비의 성공적인 중국시장 안착을 기반으로 하여, 내년 수유 전문브랜드 '유피스'와 민감성·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의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