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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단기,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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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강좌 프리패스 수강기간 30일 연장,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 제공 등 감사 이벤트 실시

영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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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지난 6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온라인 교육-외국어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가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13년째 시행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며, 올 한 해 동안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이다.
영단기는 2010년 영단기론칭 이래로 실시간 검색어1위, 토익 기본서·입문서 교재 1위(예스24 2015년 5월 3주 국어 외국어 사전 주간 베스트/ 8월 3주 청해·LC, 10월 3주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1위) 등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왔다. 특히 영단기는 토익 최신기출변형 700제 무료 배포, 업계 최초 시험 당일 라이브 총평을 제공하는 토익 풀 서비스 실시, 교육용 태블릿PC단기탭출시 등 소비자를 위한 혁신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며 교육 시장의 파란을 일으켰다.

이와 함께 영단기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3일(화)부터 9일(월)까지 전강좌 프리패스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수강기간 30일을 연장 제공한다. 또 전강좌 프리패스를 구매 시 4만원을 추가하면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과 토익 단기 졸업을 위한 풀 패키지도 전원 제공하고 있다.

영단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내역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투표를 통해 진행되는 상인데 영단기가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올해의 브랜드로 뽑아준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 영단기(2015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_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어 학원 1위’영단기어학원’)는 영단기 전강좌를 월 3만원대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강좌 프리패스, 0원으로 토익 졸업이 가능한 200% 미친환급반, 월 2만원대로 어학, 자격증, 인적성, 취업컨설팅 등 취업 스펙 완성이 가능한 스펙업 프리패스 등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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