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채영, 하이타오글로벌 전략 발표회 참석…한류관 홍보대사 위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이타오글로벌 채널 업그레이드 및 광곤절 전략 발표회에 참석한 한채영 / 사진=한양하이타오

하이타오글로벌 채널 업그레이드 및 광곤절 전략 발표회에 참석한 한채영 / 사진=한양하이타오

AD
원본보기 아이콘
하이타오글로벌 채널 업그레이드 및 광곤절 전략 발표회에 참석한 한채영 / 사진=한양하이타오

[아시아경제 STM 김은애 기자] 배우 한채영이 하이타오의 홍보대사로 '하이타오글로벌 채널 업그레이드 및 광곤절 전략 발표회'에 참석했다.
한양하이타오는 30일 "중국 하이타오 글로벌과 공동 운영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플랫폼을 알리바바 그룹의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과 공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한양하이타오는 지난 29일 11월 11일 솔로데이를 앞두고 알리바바 그룹의 항저우 본사에서 열린 '하이타오글로벌 채널 업그레이드 및 광곤절 전략 발표회'에 참여했다.

한양하이타오의 오세광 대표이사와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 리더스, 네이처리퍼블릭, 포렌코즈 등의 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와 함께 하이타오의 홍보대사인 한양 E&M소속 연예인 한채영, 임수향, 안보현이 참가해 한류관 홍보대사 위촉 및 환영식도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하이타오 글로벌 내 유럽관의 개설을 위해 네덜란드의 대외경제관계부 Marten van den Berge와 Care Invest Trading BV사 총재 Christiaan Huisman이 참가해 하이타오 유럽관 개설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제시카와 윤은혜의 전속 디자이너인 노광원 디자이너의 의류브랜드가 하이타오글로벌 입점을 앞뒀으며 이를 기념해 디자이너의 몇 작품을 모델들과 함께 선보였다.

오세광 한양 대표이사는 "올해 알리바바 그룹의 솔로데이 일 매출은 약 14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하이타오 글로벌의 한국 화장품 및 패션의류의 매출 증가가 클 것"이라며 "여기에 하이타오 글로벌이 티몰 국제관에 진출함으로써 한국 상품을 독점 공급하는 한양의 매출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STM 김은애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