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맞고' 사전예약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파티게임즈는 자회사인 다다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아이러브맞고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9일부터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러브맞고는 NHN 한게임에서 웹보드게임을 개발했던 김현수 다다소프트 대표와 NHN, 네오위즈, 넷마블 등에서 웹보드게임을 개발한 이들이 제작에 참여한 게임이다.

게임은 지역을 직접 선정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전국의 유저들과 1대 1로 대결할 수 있는 '전국대전' 모드, 게임 친구가 패한 대전 상대와의 대결 할 수 있는 '복수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2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맞고'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자는 '아이러브맞고'의 게임머니 1000만냥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친구 초대에 참여한 유저는 총 4만원 상당의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