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에서 즐기는 대용량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저렴하게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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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가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의 390㎖ 대용량 NB캔(New Bottle)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칸타타 390㎖ 캔은 커피 전문점에서 즐기는 대용량 사이즈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저렴하게 RTD(Ready To Drink) 캔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원두캔커피 1위 브랜드 칸타타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차별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책상 위의 Cafe'라는 콘셉트로 최근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음용량이 증가하고 대용량을 선호하는 실속형 소비 패턴이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출시했으며, 기존 칸타타 제품 중 인기 있는 프리미엄 라떼와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제품 콘셉트인 책상 위의 Cafe와 함께 사무실에서, 도서관에서, 강의실에서와 같은 음용 상황을 강조한 문구를 넣어 더 커진 용량으로 책상 위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켰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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